경상북도 봉화군 봉성면 봉양리 소재 누구의 간섭도 없는 나만의 공간 자연인생활 오지땅 싼땅 매매 안내입니다.
[ 매물번호 : 봉화-2419 ]
[ 부동산 내역 ]
면적 : 3,021㎡(약914평)
지목 : 전
용도지역 : 계획관리지역
기타 : 우리토지는 인근에 민가가 없어 외부간섭으로 부터 자유로운 소나무 숲 속 나홀로땅입니다.
우리토지는 최고 해발350고지이며, 북향의 지세를 이루고 있는 외진땅 싼땅입니다.
우리토지는 국유지 구거 위에 시멘트 포장도로가 개설되어 차량 진출입 용이합니다.
우리토지는 전기, 통신 인입 수월하며, 수도는 지하수(관정) 개발을 요합니다.
우리토지는 기초토목공사를 실시하여 4단으로 조성하였고 내부 진출입로를 개설하였습니다.
매매금액 : 삼천만원(30,000,000원)
우리토지는 누구의 간섭도 없는 오롯이 나만의 공간 연출이 좋은 소나무 숲 속 외딴토지로 농막 짓고 자연인생활 펼치기 좋은 산촌오지 싼땅입니다. 따라서 도시농부의 5도2촌 주말농장 주말쉼터 또는 자연인터로 가꾸어 운영하시길 추천합니다.
(봉화-2419) 경북 봉화군 봉성면 봉양리 시야확보된 산촌오지 자연인터 외딴토지 소액땅 매매입니다.
우리토지의 대략적 경계를 표시하였으며, 참고용으로만 활용 부탁드리고
정확한 지적경계 및 위치는 해당토지의 지번을 안내받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산촌오지 우리토지 앞 진출입구간을 바라보았으며, 국유지 구거 위에 개설된 시멘트포장도로입니다.
우리토지 초입부에 들어서서 진출입구간 방향으로 바라보았으며, 내려다보는 시야가 편안합니다.
우리토지의 가장 높은 위치의 밭 모습이며, 4단 구성으로 산약초재배 및 염소키우기 좋은 싼땅입니다.
자연수를 받아 농업용수로 사용하고 있으며, 체류형쉼터 운영시 지하수(관정) 개발을 요합니다.
햇볕 잘들고 무엇보다 시야확보되었으며, 외부간섭 일체없어 나만의왕국 같은 농장 운영 좋습니다.
우리토지에서 전방으로 바라본 풍경 모습이며, 도시민의 5도2촌 주말농장 및 양봉, 염소 등 추천합니다.
위성사진을 캡처하여 우리토지의 위치를 표시하였습니다.
외부간섭 없는 산촌오지 우리토지는 누구나 선호하는 소나무 숲 속 외딴토지 소액땅입니다.
두메산골 외부간섭 없는 우리토지에 농막쉼터 운영하며 텃밭농사 짓는 건강하고 행복한 미래를 준비하세요.
양봉 또는 토종닭, 염소 등을 키울 수 있는 자연인 같은 산촌생활 좋은 소액토지 급매매입니다.
경북 봉화군 봉성면 봉양리 소나무 숲 속 외진땅 소액토지에 대하여
자세한 사항은 언제나 통화 가능한 아래로 연락 바랍니다.
(중개사무소 / 공인중개사 표시 광고사항)
경북 봉화군 봉화읍 내성로 84
복(福)공인중개사사무소
개설 등록번호 : 제47920-2023-00003호
사업자 등록번호 : 210-58-00627
대표 전화번호 : 054-672-3063
개업공인중개사 안복모
소속공인중개사 조풍연(010-8519-6095)
인터넷으로 [싼땅이야기]를 검색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귀농귀촌지 #전원주택지 #임업용임야 #주말농장 #오지토지 등
기타 지방 토지 매매 관련 상담 대환영합니다.
복(福)공인의 임직원은 오늘도 지방의 토지를 연구하고 답사중입니다.
블로그를 방문하신 모든분들의 무궁한 발전을 진심으로 축원합니다.
아래의 공감 버튼을 눌러 #싼땅이야기 블로그를 응원 해주세요.
유튜브 영상으로 보실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