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봉화군 물야면 오전리 소재 산약초 산나물 버섯재배(채취)하는 어른들의 놀이터 작고싼 소액임야 매매 안내입니다.
[ 매물번호 : 봉화-2544 ]
[ 부동산 내역 ]
면적 : 약17,455㎡(약5,280평)
지목 : 임야
용도지역 : 농림지역, 임업용산지
기타 : 우리토지(임야)는 선달산(1,239m) 산자락 물야저수지 인접한 원시림 상태의 자연림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우리토지(임야)는 최고 해발500고지 이며, 햇볕 잘들고 경사완만한 서향의 지세를 이루고 있는 싼임야입니다.
우리토지(임야)는 지적상 맹지이며, 이웃 농지의 농로와 휴경지를 경유하여 도보 진출입합니다.
우리토지(임야)는 경사 25도, 참나무(41~50년) 군락지로서 산약초 산나물 및 능이버섯 채취 좋습니다.
우리토지(임야)는 관리되고 있는 분묘(2기)가 있으며, 현상태 매매조건입니다.
매매금액 : 일천오백만원(15,000,000원)
우리토지(임야)는 산약초 산나물 버섯채취를 위한 산행을 좋아하는 분께 추천하는 작고싼 소액임야입니다. 따라서 우리토지(임야)를 직접 관리 운영하면서 소소한 행복을 누릴 수 있는 어른들의 놀이터로 추천하오니 많은 관심과 검토 바랍니다.
(봉화-2544) 경북 봉화군 물야면 오전리 어른들의 놀이터로 딱 좋은 작고싼 소액임야 매매입니다.
우리토지(임야)의 대략적 경계를 표시하였으며, 참고용으로만 활용 부탁드리고
정확한 지적경계 및 위치는 해당토지의 지번을 안내받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싼땅이야기 표기된 부분이 우리토지(임야) 위치이며, 자연림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건강한 숲(원시림)입니다.
물탱크 기준 약30m 지점 부터 우리임야 시작이며, 폭 약80m × 길이 약300m의 임업용산지입니다.
경사 25도의 우리임야는 소나무 반출금지구역이 아니며, 벌목 가능하고 숲 가꾸기 대상지로서 임산물재배 좋습니다.
우리임야는 지적상 맹지이고 현황길이 없어 농지 가장자리 농로 및 휴경지 등을 이용 도보 진출입합니다.
우리임야는 도시농부의 준자연인터 또는 어른들의 놀이터 같은 나만의공간 이용 목적 및 선산 등 추천합니다.
우리임야 인접한 선달산자락 물야저수지 풍경 모습이며, 벚꽃 둘레길과 오전약수탕으로 이어지는 산책로가 좋습니다.
위성사진을 캡처하여 우리토지(임야)의 위치를 표시하였습니다.
우리토지(임야)는 차량진출입이 안되는 반면 외부간섭 없는 완경사 임야로서
산약초 산나물 및 버섯재배(채취) 하는 나만의 놀이터 같은 힐링쉼터 운영 좋습니다.
따라서 우리토지(임야)에 텐트(천막) 등을 설치하고 마치 캠핑하듯 주말힐링쉼터 운영 추천합니다.
경북 봉화군 물야면 오전리 어른들의 놀이터 작고싼임야에 대하여
자세한 사항은 언제나 통화 가능한 아래로 연락 바랍니다.
(중개사무소 / 공인중개사 표시 광고사항)
경북 봉화군 봉화읍 내성로 84
복(福)공인중개사사무소
개설 등록번호 : 제47920-2023-00003호
사업자 등록번호 : 210-58-00627
대표 전화번호 : 054-672-3063
개업공인중개사 안복모
소속공인중개사 조풍연(010-8519-6095)
인터넷으로 [싼땅이야기]를 검색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귀농귀촌지 #전원주택지 #임업용임야 #주말농장 #오지토지 등
기타 지방 토지 매매 관련 상담 대환영합니다.
복(福)공인의 임직원은 오늘도 지방의 토지를 연구하고 답사중입니다.
블로그를 방문하신 모든분들의 무궁한 발전을 진심으로 축원합니다.
아래의 공감 버튼을 눌러 #싼땅이야기 블로그를 응원 해주세요.
유튜브 영상으로 보실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